취향이 있는 공간과 가치있는 컨텐츠 ‘살롱 문화’
17~18세기 프랑스 상류사회의 사교 모임을 ‘살롱’이라고 합니다. 살롱은 응접실을 뜻하는 프랑스어로손님들에게 식사나 차를 대접했습니다. 초대받은 손님들은 그곳에서 서로의 지식을 나누었습니다. 당시 살롱 손님들은 고상한 취미와 예의, 교양을 갖춘...
취향이 있는 공간과 가치있는 컨텐츠 ‘살롱 문화’
[CX Story] 체험 마케팅은 실제로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와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CX 공간 방문기]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
[CX Story] 아~쉬운 서비스 #3
[CX 공간 방문기]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포니의 시간>
[CX Story] 고객의 마음과 지갑을 사로잡는 체험 마케팅의 고객 경험 설계
[CX Story]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잘딱깔센 - 선제적 대응기술
[CX Story] 혼자하는 'SNS'보다는, 다 같이 함께 '커뮤니티 플랫폼'
[CX Story] 롯데리아, 베트남 성공기
[CX Story] 홈 스토리즈, 인테리어의 역사와 미래
[CX Story] Mind Your Manners
[CX Story] ‘원소주’ 셀럽 마케팅의 성공
[CX Trend] 평균 실종 시대의 고객 경험 서비스 전략
[CX Trend] 코로나19 시대의 여행 트렌드
[CX Story] 지속가능한 미래의 쉼터를 상상하게 만드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부산<Habitat One>展
[CX Trend] 나와 같은 것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 ‘커뮤니티 플랫폼’
[CX Story] 무한한 공간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CX Book Review] 리스토어
[CX Story] 편의점 빵의 열풍, 맛집이 된 편의점
[CX Story] 배달앱 중개 수수료의 딜레마 ; 탄력적인 중개 수수료로 해결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