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X Story] 무한한 공간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은 임원이 모르는 브랜드로 채우라!”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하면 꼭 따라다니는 일화입니다. 실제 팝업스토어를 담당하는 팀에서는 새롭고 파격적인 백화점 정책인지라 특정 타깃층에 국한된 브랜드를 들여오는 의사결정에 대하여...
[CX Story] 무한한 공간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CX Book Review] 리스토어
[CX Story] 편의점 빵의 열풍, 맛집이 된 편의점
[CX Story] 배달앱 중개 수수료의 딜레마 ; 탄력적인 중개 수수료로 해결될 수 있을까?
[CX Story] 새롭고 재밌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 ‘게이미피케이션’
[CX STORY] SPC삼립 ‘돌아온 포켓몬빵’의 추억 소환 마케팅의 성공요인
[CX 공간 방문기] Snowpeack 하남 랜드스테이션
[CX Story] 1인 100색의 시대; 초세분화된 취향을 반영한 ‘하이퍼 버티컬’ 마케팅
[CX Story] 미코노미(Meconomy) 마케팅
[CX Story] 마켓컬리 뉴스레터 Epicure
[CX Trend] 시간을 구매하다 – 무엇이든 주문하세요 ‘대행 서비스’
[CX Trend] 위드 코로나 시대, ‘잠옷 이상, 정장 미만’ 틈새시장을 노린 ‘파자마 정장’-일본 정장 브랜드 ‘아오키(AOKI)의 성공 비결
[CX Story] Necessary, Mendatory, and Primary ESG
[CX Story] OTT 플랫폼의 개인화 서비스와 경험 경제
[CX Story] 현대백화점 판교 유플렉스 : 매장 연출 방식의 변화
[CX Story] 아~쉬운 서비스 시리즈 #2
[CX 공간 방문기] 방송사에서 만든 브랜드 체험 공간 ‘jtbc play’
[CX Story] 고객의 의미 있는 경험을 설계하기 위한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
[Service Design Tool Kit #6] 페르소나 모델링 툴킷; 현장에 따른 페르소나 재정립과 고객 경험 설계
[CX Story]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그로서리 마켓 : 보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