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고객 경험 서비스에 대한 HIGINO의 경험과 인사이트
그리고 관련 분야의 최근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CX Story] 홈 스토리즈, 인테리어의 역사와 미래
[CX Story] Mind Your Manners
[CX Story] ‘원소주’ 셀럽 마케팅의 성공
[CX Trend] 평균 실종 시대의 고객 경험 서비스 전략
[CX Trend] 코로나19 시대의 여행 트렌드
[CX Story] 지속가능한 미래의 쉼터를 상상하게 만드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부산<Habitat One>展
[CX Trend] 나와 같은 것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 ‘커뮤니티 플랫폼’
[CX Story] 무한한 공간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CX Book Review] 리스토어
[CX Story] 편의점 빵의 열풍, 맛집이 된 편의점
[CX Story] 배달앱 중개 수수료의 딜레마 ; 탄력적인 중개 수수료로 해결될 수 있을까?
[CX Story] 새롭고 재밌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 ‘게이미피케이션’
[CX Story] SPC삼립 ‘돌아온 포켓몬빵’의 추억 소환 마케팅의 성공요인
[CX 공간 방문기] Snowpeack 하남 랜드스테이션
[CX Story] 1인 100색의 시대; 초세분화된 취향을 반영한 ‘하이퍼 버티컬’ 마케팅
[CX Story] 미코노미(Meconomy)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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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Trend] 시간을 구매하다 – 무엇이든 주문하세요 ‘대행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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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Story] Necessary, Mendatory, and Primary E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