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고객 경험 서비스에 대한 HIGINO의 경험과 인사이트
그리고 관련 분야의 최근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HIGINO Academy]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의 필수 역량
[HIGINO Academy] 고객 경험 서비스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HIGINO Academy]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인기만점 특★한 교육 프로그램은?
고객 서비스와 고객 경험의 차이
고객은 우리에게 무엇을 기대하는 걸까?
[HIGINO Academy] 캐스퍼 스튜디오 컨시어지 서비스 교육
복합적인 체험은 소비자를 움직이게 한다
2024년 트렌드 키워드 ‘드래곤 아이즈(DRAGON EYES)’
소비자와의 긍정적인 관계 시작의 열쇠가 되는 체험 마케팅
[CX Story] 현재 우리 브랜드의 고객 경험은 어떠한가?
취향이 있는 공간과 가치있는 컨텐츠 ‘살롱 문화’
[CX Story] 체험 마케팅은 실제로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와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가?
[CX 공간 방문기]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
[CX Story] 아~쉬운 서비스 #3
[CX 공간 방문기]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포니의 시간>
[CX Story] 고객의 마음과 지갑을 사로잡는 체험 마케팅의 고객 경험 설계
[CX Story] 고객이 원하는 것을 알잘딱깔센 - 선제적 대응기술
[CX Story] 혼자하는 'SNS'보다는, 다 같이 함께 '커뮤니티 플랫폼'
[CX Story] 롯데리아, 베트남 성공기
[CX Story] 홈 스토리즈, 인테리어의 역사와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