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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INO Academy] 캐스퍼 스튜디오 컨시어지 서비스 교육


안녕하세요, 히지노 아카데미입니다!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 양성 전문 기관인 저희 히지노 아카데미가 얼마 전

캐스퍼 스튜디오 컨시어지님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의 교육 과정을 운영했습니다.


캐스퍼 스튜디오?

탄탄한 기능은 물론 귀여운 디자인으로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캐스퍼를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탄생합니다. 바로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인데요,

이 곳의 특별함은 온라인 구매 과정을 포함한 디지털 기반의 브랜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언택트 오프라인 체험 공간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번 교육의 포인트는?

아무래도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로 운영되다 보니, 

캐스퍼 온라인 구매 과정과 연계한 오프라인 고객 체험을 유연하게 관리하고, 

우수한 품질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인재를 빠르게 양성하는 것을 목표했습니다.


이번 교육의 특징은?

주어진 시간 내 실무 능력을 최대한 빠르게 배양하기 위해 컨시어지님들의 서비스 수준과경험을 토대로 맞춤형 교육 과정을 운영했고,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장 강화 교육 프로그램들을 통해 지속적인 코칭과 피드백을 진행하여 효과성을 높였습니다.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 제 1기 컨시어지님들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설렘 가득 열정적인 교육 현장!

살짝 들여다 볼까요?



서비스 전문가다운 모습으로의 대변신!

안정적인 서비스 자세와 유연한 응대 스킬, 서비스 매너 에티튜드와 스피치 트레이닝까지!

현장 상황을 적용한 실습을 통해 개개인의 장점과 개선점을 분석하고 세심한 코칭이 이어졌습니다.


이후 비디오 테이핑 기법을 활용하여, 각 컨시어지의 서비스 응대 모습을 촬영한 후 

서비스 평가 기준에 따라 본인, 동료, 매니저, 그리고 강사 모두에게 피드백을 받게 되는데요,

자신의 모습을 직접 확인 후 인지한 상태가 되기 때문에 코칭과 피드백의 효과가 더욱 배가 됩니다! 


컨시어지님들의 엄청난 열정과 몰입으로 강의실 내부가 한동안 후끈후끈   달아 올랐는데요,

그래서인지 하루하루 프로페셔널한 전문가로 발전해가는 모습이 뿌듯했습니다





서비스 트렌드와 고객 경험을 분석하는 나도 CX 전문가!

요즘 글로벌 기업들이 많이 채택한다는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와 D2C 시스템! 국내 최초

캐스퍼 스튜디오에 도입되었으니, 이와 관련한 배경 지식도 필요하겠죠?


서비스 트렌드의 변화를 살펴보고 국/내외 사례들을 연구하며,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선진 사례에 대해 각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토의해 보았습니다.

또한 캐스퍼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 경험 여정 지도를 그려보며,

각 접점에서의 고객들의 심리와 니즈, 그에 따른 고객 응대 전략도 세워보았는데요,

이러한 과정을 통해 우리 컨시어지님들은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지식도 탄탄하게 채웠습니다.





마술을 활용한 환상적 팀워크 프로그램!

교육의 마지막 순간! 늘 시원섭섭한 마음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동안 모든 교육 과정을 소화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실력을 닦아온 컨시어지님들을 위한

마인드 리프래쉬 과정, 마술을 활용한 팀 빌딩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동료와의 팀워크 및 현장 업무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가득했는데요,

팀 미션을 통해 결속력을 다지고, 직접 마술을 배워보며 셀프 리더십도 향상 시킬 수 있었습니다.

모두 즐겁고 유쾌하게 과정에 임해 주신 덕분에 마지막까지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HIGINO는 ‘히지노 아카데미’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산업에서 활동하는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을 

전문적으로 양성하고 있습니다. 직급이나 근무 연차에 따라 서비스 스탭의 필수 역량을 강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효과적인 프로그램들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히지노 아카데미 | www.higino.co.kr/acade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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