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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INO Academy]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의 인기만점 특★한 교육 프로그램은?



안녕하세요, 히지노 아카데미입니다!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 양성 전문 기관인 저희 히지노 아카데미가 현대 모터스튜디오와 함께 한지도 어언 7년이 되어가네요. 매년 높은 서비스 만족도와 더불어 이렇게 오랫동안 꾸준히 인연을 이어갈 수 있었던 건 아마도 히지노 아카데미만의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 시간은 매년 2회 이상 꼭 진행되는 인기 만점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연극 기법을 활용한 [전달력·표현력 향상 과정]



사진만 봐도 활기차고 역동적인 교육 분위기가 느껴지죠? 바로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전달력 및 표현력을 연극 기법을 접목하여 향상시켜주는 교육입니다. 현대 자동차의 우수한 기술력과 철학을 담은 다양한 경험의 가치를 좀 더 생동감 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연기법을 배우고 적용해보고 있는데요, 표현의 주체로서 ‘나’의 신체를 이해하고 표현의 확장을 위한 움직임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해 보는 걸로 교육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각 고객 경험 공간이 주는 분위기와 특정 상황을 바탕으로 콘텐츠가 주는 예술성과 스토리를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는 여러가지 스킬들을 배우게 되는 거죠.



이후 실제 고객 경험 현장 속에서 Role Playing을 진행하고, 강사에게 1대1 피드백과 코칭을 받으며, 학습한 내용들을 내재화합니다. 이 모든 과정을 통합하여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핵심 가치를 장소, 분위기, 작품, 메시지로 통합한 5분 이내의 짧은 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보는데요, 이를 통해 교육 내용이 더 오래 각인되고 실제 업무에 더 완벽히 적용할 수 있어 반응이 뜨겁습니다!



무궁무진 아이디어가 샘솟는 [창의적 서비스 워크샵]



이 프로그램은 교육 중에도 지나가는 분들이 궁금해서 모두 한 번씩은 들여다보곤 합니다. 그리고 교육이 끝나고 나면 온 강의실이 알록달록 아름다워집니다. 어떤 과정일까요? 아이디어 샘물이 넘쳐흐르는 이름하여 [창의적 서비스 워크샵]입니다!

매번 단조롭고 똑같은 고객 응대, 나도 심심하지만 고객도 심심할 겁니다. 고객 응대에도 새롭게 변화를 주고 고객 응대 전문가인 나 자신도 즐거운 고객 응대 현장을 만들기 위한 창의적 서비스 아이디어를 발현하고 적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팀을 이루어 우리 서비스 현장에 맞는 창의적 서비스 도출을 위한 브레인 스토밍을 진행하고 다양한 활동지를 통해 사례를 팀 별로 도출하여 공유하며, 팀워크도 다지고, 닫혀 있던 내 안의 수많은 창의적 아이디어들을 현실화시킬 수 있습니다.


교육생 모두가 빠짐없이 소통하고, 의견을 내고, 발표하는 등 참여를 통해 활기차고 열정적인 업무 마인드를 제고하고, 다시 한 번 고객 서비스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고민해볼 수 있는 인기만점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저희 HIGINO는 ‘히지노 아카데미’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산업에서 활동하는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을 전문적으로 양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비스 스탭에게 필요한 필수 4대 핵심 영역인 지식, 스킬, 감성, 조직 문화 영역을 기반하여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 드린 두 과정은 스킬과 감성 영역에서 설계되었는데요, 이렇게 서비스 스탭의 필수 역량을 강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효과적인 프로그램들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히지노 아카데미 | www.higino.co.kr/acade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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