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스탠더드 내재화

서비스 스탠더드에  대한 깊은 공감과 이해를 기반으로 직무 몰입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내부 커뮤니케이션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서비스 스탠더드 (Service Standard)

서비스 스탠더드는 ‘뛰어난 서비스 Service Excellence’를 달성하기 위한 서비스 스탭들의 마인드셋과

서비스 행동 방식을 통일시키는 기준입니다. 기준 제시뿐만 아니라 업무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와 직무에 대한 몰입도를 향상시키는 서비스 미션·가치체계입니다.

 

HIGINO는 [서비스 미션], [서비스 핵심 가치], [서비스 행동 강령] 등 다양한 요소로 이루어진 서비스 스탠더드를 수립합니다. 

HIGINO_Dsgn_Infographics_서비스스탠더드.png

서비스 스탠더드 (Service Standard) 내재화

그리고 더 나아가 서비스 스탭들이 이를 이성적, 감성적으로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내재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서비스 스탭 운영·관리에 적용합니다. 

HIGINO_Dsgn_Infographics_서비스스탠더드내재화.png

 Customer Experience Service Design Lab

Ask HIGINO

HIGINO는 고객 경험 서비스가 사람을 위해 존재하고

사람에 의해 완성된다고 믿습니다.

내 · 외부 고객용 매뉴얼 개발과 서비스 인력에 대한

교육을 통해 사람을 중심으로 한 고객 경험서비스를

실행 Implementation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