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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HIGINO는 브랜드의 비전과 비즈니스 목표에서부터 출발하여

체계적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기획하고,

충실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매뉴얼 개발 및 교육, 그리고 유지 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일관된 관점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고객 경험 컨셉 및 원칙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에 입각한 고객 경험 컨셉 및 원칙 설계

고객 경험 여정 및 핵심 접점

고객이 브랜드를 인지하고 제품을 구매하기까지의 경험 여정과 감정 분석

고객 경험 요소 및 응대 포인트

고객 접점별 핵심 경험 요소 및 효과적인 응대 포인트 도출

고객 경험 블루 프린트

고객 경험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유, 무형의 경험 요소 및 스탭의 업무 흐름도

현장 스탭 구성 및 역할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에 필요한 서비스 스탭 구성 및 역할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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