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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e Creation for Brand through

Customer Experience Service

히지노는 고객이 브랜드를 알아가고, 제품을 구매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는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품격과 감성이 느껴지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디자인합니다.

브랜드 에센스에 충실한 고객 경험과 체험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켜 충성도를 유도함으로써
궁극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X service Design &
Experiential Marketing

​고객 경험 디자인 & 브랜드 체험 마케팅

브랜드는 고객의 기억이며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01

브랜드는 고객의 기억이며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Brand is Memory and Promise.

기억은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는 고객 경험을 통해 형성되고 각인됩니다.

그리고, 약속은 브랜드와의 고객 경험을 통해 확인됩니다.

고객 경험은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핵심 매개체입니다.

#02

고객 경험은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핵심 매개체입니다.

Customer Experience is 

the Essential Medium of Brand Identity and Value.

따라서 브랜드를 둘러싼 고객 경험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가장 핵심적인 매개체입니다.

고객 경험은 쌓이는 것입니다.

#03

고객 경험은 쌓이는 것입니다.

Customer Experience is Cumulative.

고객 경험은 한두 번의 경험으로 형성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자극과 반복적인 고객 경험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은 곱셈의 법칙을 따릅니다.

#04

고객 경험은

곱셈의 법칙을 따릅니다.

Customer Experience is Multiplicative.

100에 0을 곱하면 0이 되듯, 

부정적인 고객 경험은 아무리 사소하고 작은 결함이라도

고객 경험 전체를 위협합니다.

반대로 작지만 소소한 배려가 쌓이면 

감동적이고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은 디테일이 좌우합니다.

#05

​고객 경험은 디테일이 좌우합니다.

God is in the Details.

고객의 공감과 감동은 아주 사소한 것에서 

아주 짧은 순간에 이루어집니다.

최고의 고객 경험은 바로​ 디테일에서 탄생합니다.

고객 뿐 아니라, 고객 경험 제공자에 대한 공감에서 출발합니다.

#06

고객 뿐 아니라, 고객 경험 제공자에 대한

​공감에서 출발합니다.

Empathy with both Customer & Staff.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직원이 먼저 자부심을 가져야 하며,

감동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직원이 먼저

감동을 경험해야 합니다.

Perspectives

고객 경험 서비스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주요한 수단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차원에서

단순히 보기 좋고, 편리하고, 친절한

고객 경험 서비스를 넘어

​가치 창출을 위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Strategy-Aligend

Strategy - Aligend

고객 경험 서비스는 사람을 위해 존재하고

사람에 의해 완성된다고 믿습니다.

고객 경험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휴먼웨어의

모든 접점에서 만족을 넘어

​공감과 감동을 통한 고객 경험 서비스를 디자인합니다.

Human-Centered

Human - Centered

다양한 자극과 반복된 고객 경험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일회성에 그치거나 단편적인 고객 경험이 아닌,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완벽한 고객 경험을 추구합니다.

Continuous Improvement

Continuous Improvement

Value

HOW WE DO

5D WAY

HIGINO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설계하고 실행 · 적용하며, 유지 · 관리하는

각 영역의 업무를 5D 차원에서 진행합니다.

Discover

이해관계자들의

공감 형성을 기반으로

깊이 있는 관찰을 통한

문제 도출

Define

다각적인 관점에서

근본적인 문제 정의

Design

Design Thinking으로

인사이트 도출 및

​최상의 가치 창출

Deliver

현장에 최적화된

​결과물 전달 및 적용

Drive

현장에 지속적인

​실행이 가능하도록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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