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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스탭 매뉴얼 개발
고객 경험 서비스의 기준이 되는 원칙과 가이드라인과 같은 스탭들의 마인드셋과 태도를 포함하여,
서비스 블루프린트, 상품 설명 매뉴얼 등 직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구체적인 실행 지침서까지 제작합니다.
고객 경험 서비스 목적 · 컨셉 ·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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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의 의미와 중요성, 그리고 앞서 수립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서비스 전략을 숙지합니다.
고객 여정 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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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와 선택 전· 중·후의 고객 여정에서 브랜드와
고객과의 인터렉션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 경험 서비스 응대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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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여정과 서비스 블루프린트에 따라 모든 접점과
상황별 행동과 멘트 등 고객 응대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고객 경험 서비스 운영 가이드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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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 운영 원칙, 고객 응대 태도 및
마인드셋 등 직무에 특화된 관련 업무 기준을 습득합니다.
서비스 블루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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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고객 경험 서비스와
그에 따른 내부 직원들의 역할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상품 설명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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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해야 하는 상품에 대해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직원간 통일된 내용을 일관성 있게 전달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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