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미지 제공: Alvaro Reyes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전에 없던 브랜드 체험 공간의​
고객 경험 서비스를 정의

비즈니스 네트워킹 이벤트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직원이 먼저 감동하는
​서비스 조직 문화 구축

이미지 제공: NEW DATA SERVICES

​고객 경험 서비스 실행

Implementation

지점 간 통일되고 지점별 특화되는
​고객 경험 서비스 매뉴얼 개발

회의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고객 경험 서비스를 완성하는
수준별 • 직급별 • 직무별 맞춤 교육

체크리스트

고객 경험 서비스 유지 · 관리

Maintenance

숨겨진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미스터리 쇼핑

직업 인터뷰

고객 경험 서비스 유지 · 관리

Maintenance

고객 경험 서비스 품질 개선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행동 변화

Click

미술 전시

럭셔리 리테일의 새로운 공식을 정립

사회 수집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벤트의 
​품격을 높이는 고객 경험 서비스

복도 회화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브랜드 비전을 제시하는
미래체험 공간의 고객 경험 서비스

N브랜드_01.jpg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고객의 가슴을 뛰게 하는
N 브랜드 체험존 고객 경험 설계

Work_Img_03.jpg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오프라인 전문 브랜드의 디지털 전환과
SNS 마케팅 실행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bm910-43916-369445.jpg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로봇과 인간의 관계에 대한
​새로운 전시 체험 설계 

KakaoTalk_Photo_2021-12-16-15-00-59.jpeg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디자인 전시 해설가를 위한
특화 교육 설계

20210125103441216013.jpg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아파트 브랜드 수주관
​고객경험 설계 및 매뉴얼 개발

IMG_3813.HEIC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고객 경험 커뮤니티
'히지노 살롱'

Works

What we have done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