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ustomer Experience Service Design Lab
Home
About
Services
01. Architecting
02. Implementation
03. Maintenance
Works
Contact
Insights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로그인
Click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전에 없던 브랜드 체험 공간의
고객 경험 서비스를 정의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직원이 먼저 감동하는
서비스 조직 문화 구축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실행
Implementation
지점 간 통일되고 지점별 특화되는
고객 경험 서비스 매뉴얼 개발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고객 경험 서비스를 완성하는
수준별 • 직급별 • 직무별 맞춤 교육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유지 · 관리
Maintenance
숨겨진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미스터리 쇼핑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유지 · 관리
Maintenance
고객 경험 서비스 품질 개선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행동 변화
Click
Click
럭셔리 리테일의 새로운 공식을 정립
Click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벤트의
품격을 높이는 고객 경험 서비스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브랜드 비전을 제시하는
미래체험 공간의 고객 경험 서비스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고객의 가슴을 뛰게 하는
N 브랜드 체험존 고객 경험 설계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오프라인 전문 브랜드의 디지털 전환과
SNS 마케팅 실행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로봇과 인간의 관계에 대한
새로운 전시 체험 설계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디자인 전시 해설가를 위한
특화 교육 설계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아파트 브랜드 수주관
고객경험 설계 및 매뉴얼 개발
Click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Architecting
고객 경험 커뮤니티
'히지노 살롱'
Works
What we have done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