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s

03. Maintenance

고객 경험 서비스 유지 · 관리

모니터링 · 평가

앞서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에 대한 적용 및 정착 여부, 그리고 이에 따른 고객의 반응을 점검합니다.

  • 정기 모니터링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의 현장 적용 여부 정기 점검  

  • 미스터리 쇼핑
    고객 경험 서비스의 효과적인 실행 여부 점검을 위한 전문가/일반인 집단별 미스터리 쇼핑 설계 및 실시

     

  •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 경험 서비스 도입 이후 실제 고객 만족도 파악 위한  평가 문항 설계 및 실시

 

  • 인력 서비스 품질 평가
    Role play, Paper Test 등 교육 및 코칭 내용에 대한 숙지 여부 평가 통해 인력을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

고객 경험 서비스 업그레이드

내구 구성원들과 고객 경험 서비스 운영 상의 이슈를 점검하여

설계된 내용에 대한 실효성을 검증하고 필요 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 정기 워크샵 (debriefing session) 
    주요 관계자들과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의 현장 적용 여부 및 모니터링/평가 결과에 따른 개선 사항 논의

     

  • 매뉴얼 수정 · 보완
    현장 적용 실효성, 제품 및 서비스 변동,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슈 등에 따라
    고객 경험 서비스 매뉴얼 수정 · 보완 통해 고객 경험 서비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Customer Experience Service Design Lab

Ask HIGINO

HIGINO는 일관된 고객 경험 서비스가 

브랜드 이미지를 만든다고 믿습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완벽한 고객 경험을 위해 

현장의 디테일을 지속적으로 유지·관리 Maintenance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