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rvices
03. Maintenance
고객 경험 서비스 유지 · 관리
모니터링 · 평가
앞서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에 대한 적용 및 정착 여부, 그리고 이에 따른 고객의 반응을 점검합니다.
-
정기 모니터링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의 현장 적용 여부 정기 점검
-
미스터리 쇼핑
고객 경험 서비스의 효과적인 실행 여부 점검을 위한 전문가/일반인 집단별 미스터리 쇼핑 설계 및 실시
-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 경험 서비스 도입 이후 실제 고객 만족도 파악 위한 평가 문항 설계 및 실시
-
인력 서비스 품질 평가
Role play, Paper Test 등 교육 및 코칭 내용에 대한 숙지 여부 평가 통해 인력을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
고객 경험 서비스 업그레이드
내구 구성원들과 고객 경험 서비스 운영 상의 이슈를 점검하여
설계된 내용에 대한 실효성을 검증하고 필요 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
정기 워크샵 (debriefing session)
주요 관계자들과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의 현장 적용 여부 및 모니터링/평가 결과에 따른 개선 사항 논의
-
매뉴얼 수정 · 보완
현장 적용 실효성, 제품 및 서비스 변동,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슈 등에 따라
고객 경험 서비스 매뉴얼 수정 · 보완 통해 고객 경험 서비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