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rvices
02. Implementation
고객 경험 서비스 실행
매뉴얼 개발
고객 경험 서비스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내·외부 고객용 가이드라인을 구축합니다.
-
서비스 스탭 매뉴얼 개발
고객 경험 서비스의 기준이 되는 원칙과 가이드라인 및 서비스 인력의 Attitude & Behavior, 블루프린트,
상품 설명 매뉴얼 등 고객 경험 서비스를 실행하는 구체적인 지침서 제작
VIEW MORE
-
고객 매뉴얼 개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제공 받는 고객 입장에서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가장 효과적으로 경험하기 위한
가이드라인 구축
교육 기획 · 운영
고객 경험 서비스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내부 서비스 인력을 트레이닝 합니다

Customer Experience Service Design Lab
Ask HIGINO
HIGINO는 고객 경험 서비스가 사람을 위해 존재하고
사람에 의해 완성된다고 믿습니다.
내 · 외부 고객용 매뉴얼 개발과 서비스 인력에 대한
교육을 통해 사람을 중심으로 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실행 Implementation 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