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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

02. Implementation

고객 경험 서비스 실행

매뉴얼 개발

고객 경험 서비스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내·외부 고객용 가이드라인을 구축합니다.

  • 서비스 스탭 매뉴얼 개발
    고객 경험 서비스의 기준이 되는 원칙과 가이드라인 및 서비스 인력의 Attitude & Behavior, 블루프린트, 
    상품 설명 매뉴얼 등 고객 경험 서비스를 실행하는 구체적인 지침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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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 매뉴얼 개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제공 받는 고객 입장에서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가장 효과적으로 경험하기 위한 

    가이드라인 구축 ​​

교육 기획 · 운영

고객 경험 서비스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내부 서비스 인력을  트레이닝 합니다

  • 직무 교육
    직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자질, 태도, 기술, 역량 등을  서비스 컬쳐/지식/스킬/감성별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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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스탠더드 내재화
    직무에 대한 동기 부여될 수 있는 다양한 내부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개발 및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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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장 1:1 코칭
    전문 강사진의 직무/직급/수준별 현장 코칭

     

  • 이슈별 워크샵 및 특강
    내/외부의 다양한 이슈에 따라 수시 워크샵 및 외부 강사 초청 특강 개최

     

  • 셀프 스터디 시스템 구축
    서비스 인력의 자기 계발 및 역량 항상을 위한 자발적인 학습 방법론 전달 및 조직 내 시스템 마련

Customer Experience Service Design Lab

Ask HIGINO

HIGINO는 고객 경험 서비스가 사람을 위해 존재하고

사람에 의해 완성된다고 믿습니다.

내 · 외부 고객용 매뉴얼 개발과 서비스 인력에 대한

교육을 통해 사람을 중심으로 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실행 Implementation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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