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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 Up

​서비스 실행력을 높이기 위한 전문 스탭 양성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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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 대상: 1~2년차 주니어 스탭

  • ​교육 시간: 과정별 2~4시간  * 공간, 업무, 직군 특성 및 요청 사항에 따라 교육 기획 가능

  • 교육 목표
    - 브랜드의 비전과 고객경험 서비스의 중요성에 공감한다.
    - 고객 관점의 니즈 파악과 고객 만족의 효과적인 업무 수행 스킬을 습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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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 고객 만족의 이해
    고객 가치 인식과 고객 중심적 서비스 마인드

  • 고객 경험 관리
    고객 경험 접점별 니즈 / 페인 포인트 분석 및 응대 전략

  • 고객 유형의 이해
    ​고객 행동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응대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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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

  • 성격 유형 진단을 통한 자기 이해
    다양한 도구를 활용한 대인관계 커뮤니케이션 진단

  • 팔로워십과 셀프 리더십
    셀프 리더로서의 팔로워십 발현 및 셀프 리더십 개발

  • 자기 개발 특강
    ​조직의 이슈에 따른 교육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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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감성 커뮤니케이션
    기본 커뮤니케이션 점검 및 공감대 형성 화법 스킬

  • 고객 응대 스피치 & 전화 응대 스킬
    전달력·표현력 향상 및 감성 소통법과 관계적 접근

  • 불만 고객 응대
    불만 응대 프로세스와 응대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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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문화

  • 서비스 공간 및 역할의 이해
    공간별 콘텐츠의 이해와 역할 정립

  • 업무 대화력 향상 과정
    업무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요소 및 대화방식 진단

  • 팀 빌딩
    팀 활동을 통한 공동의 목표 발견 및 팀워크 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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