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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m Up

서비스 전문가를 위한 프로 의식과 리더십 강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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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 대상: 2~3년차 시니어 스탭

  • ​교육 시간: 과정별 2~4시간  * 공간, 업무, 직군 특성 및 요청 사항에 따라 교육 기획 가능

  • 교육 목표
    - 세련되고 전문적인 고객 응대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춘다.
    - 서비스 성공 및 실패 사례를 통해 보다 유연하고 창의적인 서비스를 구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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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 고객 경험 개선
    고객 경험 접점 이슈 도출 및 고객 경험 개선 사례 공유

  • 고객 심리의 이해
    고객의 이해와 특성, 고객을 움직이는 행동 심리 기술

  • 서비스 트렌드
    ​서비스 패터다임의 변화와 서비스 전략 및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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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

  • 성격 유형 진단을 통한 자기 이해
    다양한 도구를 활용한 대인관계 커뮤니케이션 진단

  • 자기 인식 워크 스마트
    FIRO-B로 진단하는 대인관계 욕구 및 통합적 사고

  • 개발 특강
    ​조직의 슈에 따른 교육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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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감성 커뮤니케이션 심화
    감성 지능과 감정에 대한 이식 및 감정 조절 스킬

  •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스킬
    TPO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장애 요소 극복

  • 만 고객 응대 심화
    불만 고객 응대 포인트 집중 점검 및 실전 대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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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문화

  • 업무 대화력 향상 과정 심화
    효과적인 업무 커뮤니케이션 방법 및 의견 표현법

  • 업무 매니지먼트 스킬
    업무 우선순위 선정과 처리 순서, 시간 활용법

  • 팀 빌딩
    팀 활동을 통한 공동의 목표 발견 및 팀워크 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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