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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ino Academy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 양성 프로그램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이란?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공간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고객의 느낌에 공감하며 발생할 수 있는 의문이나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현장 스탭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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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전시 공간
브랜드 도슨트, 전시 도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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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메시지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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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안내 및 체험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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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매장
판매 직원, 매장 도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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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상품, 서비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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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결정 도움 및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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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 스토어
현장 스탭, 체험 도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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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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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유도 및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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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서비스 센터
상담/접수 직원, A/S 스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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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문의 및 불편함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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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회복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커뮤니케이터(Communicator)’로서 서비스 스탭은, 브랜드 스토리 전달,
고객 경험 여정 관리, 고객의 니즈와 요구 수용 등 고객의 브랜드 경험 및 구매 여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히지노의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 양성 프로그램은
근무 연차와 직급에 따라 요구되는 역량 강화를 위해 지식, 스킬, 감성, 조직 문화의 영역에 따른
단계별 정규 프로그램과 Teamwork 강화 프로그램 즉 4B+T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고객 경험 관리를 지원합니다.

HIGINO 4B+T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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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t Camp
신입 스탭의 빠른 적응과 효과적 업무수행을 위한 기초적, 필수적 역량 습득 과정
[교육 과정 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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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 Up
1~2년차 주니어 스탭의 서비스 지식과 스킬의 기본기 습득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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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m Up
2년차 이상의 시니어 스탭의 직무 전문성 강화 및 심층적 역량 레벨 업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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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st Up
서비스 관리자로서 조직 운영에 요구되는 역량과 행동 변화를 위한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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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work 강화 프로그램
팀원 간 관계에 대한 이해와 의미를 부여하고, 공동의 문제해결 과정을 통해 조직의 긍정적 성장을 돕는 과정
[교육 과정 상세보기]
4B+T 프로그램의 효과는
현장의 모든 구성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일관되게, 지속적으로, 발전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하며,
개개인의 마인드셋, 자부심, 동기 부여를 통해 조직내에 서비스 문화를 조성하여 조직 시너지를 강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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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관된 브랜드 고객 경험 창출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바탕으로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 내재화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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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 트렌드 적용
고객 경험 및 서비스 트렌드를 빠르게 적용하고 접목하여 유연한 대응력 함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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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역량 상향 평준화
대상별 필요 역량에 따른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구성원의 직무 전문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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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계적인 단계별 인재 육성
신입부터 매니저까지 체계적인 단계별 프로그램으로 직급별 요구되는 역량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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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조직 문화 정착
개별 동기 부여 뿐만 아니라 조직에 대한 긍정적인 애사심과 소속감 확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