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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ino Academy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 양성 프로그램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이란?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공간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고객의 느낌에 공감하며 발생할 수 있는 의문이나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현장 스탭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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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전시 공간

브랜드 도슨트, 전시 도우미

  • 브랜드 메시지 전달

  • ​전시 안내 및 체험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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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매장

판매 직원, 매장 도우미

  • 브랜드, 상품, 서비스 설명

  • ​구매 결정 도움 및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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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 스토어

현장 스탭, 체험 도우미

  • 고객 경험 서비스 제공

  • ​체험 유도 및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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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서비스 센터

상담/접수 직원, A/S 스탭

  • 고객 문의 및 불편함 상담

  • ​브랜드 회복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커뮤니케이터(Communicator)’로서 서비스 스탭은, 브랜드 스토리 전달,
고객 경험 여정 관리, 고객의 니즈와 요구 수용 등 고객의 브랜드 경험 및 구매 여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히지노의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 양성 프로그램은

근무 연차와 직급에 따라 요구되는 역량 강화를 위해 지식, 스킬, 감성, 조직 문화의 영역에 따른
단계별 정규 프로그램과 Teamwork 강화 프로그램 즉 4B+T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고객 경험 관리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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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INO 4B+T 프로그램

  • Boot Camp
    신입 스탭의 빠른 적응과 효과적 업무수행을 위한 기초적, 필수적 역량 습득 과정 

    [교육 과정 상세보기]

  • Build Up
    1~2년차 주니어 스탭의 서비스 지식과 스킬의 기본기 습득 과정
    [교육 과정 상세보기]
     

  • Boom Up
    2년차 이상의 시니어 스탭의 직무 전문성 강화 및 심층적 역량 레벨 업 과정
    [교육 과정 상세보기]
     

  • Boost Up
    서비스 관리자로서 조직 운영에 요구되는 역량과 행동 변화를 위한 과정

    ​[교육 과정 상세보기]
     

  • Teamwork 강화 프로그램
    팀원 간 관계에 대한 이해와 의미를 부여하고, 공동의 문제해결 과정을 통해 조직의 긍정적 성장을 돕는 과정
    [교육 과정 상세보기]

​4B+T 프로그램의 효과는

현장의 모든 구성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일관되게, 지속적으로, 발전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하며,
개개인의 마인드셋, 자부심, 동기 부여를 통해 조직내에 서비스 문화를 조성하여 조직 시너지를 강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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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관된 브랜드 고객 경험 창출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바탕으로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 내재화 교육
     

  • 고객 경험 서비스 트렌드 적용
    고객 경험 및 서비스 트렌드를 빠르게 적용하고 접목하여 유연한 대응력 함양
     

  • 업무 역량 상향 평준화
    대상별 필요 역량에 따른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구성원의 직무 전문성 강화
     

  • 체계적인 단계별 인재 육성
    ​신입부터 매니저까지 체계적인 단계별 프로그램으로 직급별 요구되는 역량 향상
     

  • 우수한 조직 문화 정착
    ​개별 동기 부여 뿐만 아니라 조직에 대한 긍정적인 애사심과 소속감 확립

Customer Experience Service Design Lab

Ask HIGINO

HIGINO는 고객 경험 서비스가 사람을 위해 존재하고

사람에 의해 완성된다고 믿습니다.

내 · 외부 고객용 매뉴얼 개발과 서비스 인력에 대한

교육을 통해 사람을 중심으로 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실행 Implementation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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