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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

01. Architecting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진단

다양한 조사와 분석을 통해 고객 경험 서비스 상의 이슈를 발견하고 문제점을 정의하며 솔루션 방향성을 도출합니다. 

  • 시장 · 경쟁사 · 트렌드 분석
    다양한 차원의 Desk Research를 통해 해당 산업에 대한 배경 지식 및 주요 이슈 파악  

  • Stakeholder 인터뷰
    기업 및 브랜드에 대한 철학 및 전략, 내부 이슈 등에 대한 파악 통해 프로젝트 관점 합일화

  • 미스터리 쇼핑
    고객 경험 서비스의 현황 파악을 위한 전문가/일반인 집단별 미스터리 쇼핑 설계 및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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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자인 리서치
    고객 경험 여정맵을 기반으로 이슈별 필요에 따른 다양한 질적 조사를 통해 고객 경험 서비스 개발을 위한 인사이트 도출

기획 · 개발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활용하여 고객 경험 서비스의 컨셉, 원칙, 핵심 가치 등을 구축하며, 

이를 적용하고 실행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개발합니다. 

  • 고객 경험 서비스 전략 구축
    진단 결과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컨셉, 포지셔닝, 핵심 타겟 등 고객 경험 서비스의 기준을 수립

     

  •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탠더드 구축
    비전, 미션, 핵심 가치 등 서비스 조직 문화 구축을 위한 고객 경험 서비스 미션 체계 개발 

     

  • 시그니처 고객 경험 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앞서 수립된 전략에 따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 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 서비스 인력 · 직무 개발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 인력 및 직무 개발 

Customer Experience Service Design Lab

Ask HIGINO

HIGINO는 고객 경험 서비스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주요한 수단이라고 믿습니다.

고객 경험 서비스를 진단하고 기획, 개발 하는

전 과정을 철저히 브랜드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기반으로 설계 Architecting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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