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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
01. Architecting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진단
다양한 조사와 분석을 통해 고객 경험 서비스 상의 이슈를 발견하고 문제점을 정의하며 솔루션 방향성을 도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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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 경쟁사 · 트렌드 분석
다양한 차원의 Desk Research를 통해 해당 산업에 대한 배경 지식 및 주요 이슈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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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keholder 인터뷰
기업 및 브랜드에 대한 철학 및 전략, 내부 이슈 등에 대한 파악 통해 프로젝트 관점 합일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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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리 쇼핑
고객 경험 서비스의 현황 파악을 위한 전문가/일반인 집단별 미스터리 쇼핑 설계 및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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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리서치
고객 경험 여정맵을 기반으로 이슈별 필요에 따른 다양한 질적 조사를 통해 고객 경험 서비스 개발을 위한 인사이트 도출
기획 · 개발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활용하여 고객 경험 서비스의 컨셉, 원칙, 핵심 가치 등을 구축하며,
이를 적용하고 실행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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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 전략 구축
진단 결과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컨셉, 포지셔닝, 핵심 타겟 등 고객 경험 서비스의 기준을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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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 스탠더드 구축
비전, 미션, 핵심 가치 등 서비스 조직 문화 구축을 위한 고객 경험 서비스 미션 체계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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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니처 고객 경험 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앞서 수립된 전략에 따라 차별화된 고객 경험 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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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인력 · 직무 개발
설계된 고객 경험 서비스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 인력 및 직무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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