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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
What we do
서비스 분야
Designing & Delivering the sustainable, quality
Customer Experience Service from end to end
HIGINO는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와 매뉴얼 개발 및 교육,
그리고 유지 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일관된 관점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이를 위해 비즈니스·브랜드 전략뿐만 아니라 고객 경험 서비스 현장에도
최적화된 양질의 고객 경험 서비스가 지속 가능하도록 합니다.
01.
Architecting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고객 경험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주요한 수단이라고 믿습니다.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설계합니다.
02.
Implementation
고객 경험 서비스 실행
고객 경험은 사람을 위해 존재하고
사람에 의해 완성된다고 믿습니다.
HIGINO의 고객 경험 서비스는
사람을 중심으로 실행됩니다.
03.
Maintenance
고객 경험 서비스 유지·관리
일관된 고객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든다고 믿습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완벽한 고객 경험을 위해
현장의 디테일을 지속적으로 유지·관리 합니다.
HIGINO’s 5D WAY
HIGINO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설계하고 실행·적용하며, 유지·관리하는
각 영역의 업무를 5D 차원에서 진행합니다.
Discover
이해관계자들의
공감 형성을 기반으로
깊이 있는 관찰을 통한
문제 도출
Define
다각적인 관점에서
근본적 문제 정의
Design
Design Thinking으로
인사이트 도출 및
최상의 가치 창출
Deliver
현장에 최적화된
결과물 전달 및 적용
Drive
현장에 지속적인
실행이 가능하도록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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