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s

What we do

서비스 분야

Designing & Delivering the sustainable, quality 

Customer Experience Service from end to end 

HIGINO는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와 매뉴얼 개발 및 교육, 

그리고 유지 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일관된 관점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이를 위해 비즈니스·브랜드 전략뿐만 아니라 고객 경험 서비스 현장에도

최적화된  양질의 고객 경험 서비스가 지속 가능하도록 합니다.

01.

Architecting

고객 경험 서비스 설계

고객 경험은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주요한 수단이라고 믿습니다.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설계합니다.

02.

Implementation

고객 경험 서비스 실행

고객 경험은 사람을 위해 존재하고

사람에 의해 완성된다고 믿습니다.

HIGINO의 고객 경험 서비스는 

사람을 중심으로 실행됩니다.  

03.

Maintenance

고객 경험 서비스 유지·관리

일관된 고객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든다고 믿습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완벽한 고객 경험을 위해

현장의 디테일을 지속적으로 유지·관리 합니다. 

HIGINO’s 5D WAY

HIGINO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설계하고 실행·적용하며, 유지·관리하는 

각 영역의 업무를 5D 차원에서 진행합니다.

Discover

이해관계자들의 

공감 형성을 기반으로

깊이 있는 관찰을 통한 

문제 도출

Define

다각적인 관점에서

근본적 문제 정의

Design

Design Thinking으로

인사이트 도출 및

최상의 가치 창출

Deliver

현장에 최적화된

결과물 전달 및 적용

Drive

현장에 지속적인

실행이 가능하도록 

가속화

 Customer Experience Service Design Lab

Ask HIGINO

HIGINO는 기획에 그치는 컨설팅을 지양하고,

기획된 바가 고객 경험 서비스 현장에

올바르게 적용되고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점검과 관리까지

전 과정을 일관된 관점으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