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s
What we have done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Brand Marketing Event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벤트의 품격을 높이는 고객 경험 서비스

Project Background
-
전 세계 고급 시장을 겨냥하여 론칭한 국내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에서 첫번째 플래그십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기존 브랜드에서 분리된 첫 출발점에서 고객들에게도 독자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나가기 위해, 신규 브랜드의 철학과 방향성을 알리고 신차에 대해 소개하는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필요했습니다.
Project Insight
-
프리미엄 브랜드의 컨셉과 이미지에 맞는 고객 경험 프로그램 운영
신규 브랜드로서의 출범을 알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브랜드 체험관의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기획하였습니다. 사전 예약 고객과 관심 고객을 구분하여 각기 다른 니즈에 따른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브랜드와 차량에 대한 설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체험 내용과 순서를 설계하였습니다. 고객 접점의 차량 전문 인력과 서비스 인력에 대해서는 담당 업무에 따른 고객 응대 매뉴얼을 개발하고 업무에 맞는 인력을 선발, 교육, 현장 코칭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을 위한 F&B와 기념품까지 갖추어 브랜드의 컨셉과 이미지에 맞는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고객 초청 행사 기획 및 운영
브랜드 출범 후 신차를 구매하신 고객분들에게 차가 출고되기 전까지의 시간을 즐거운 기다림으로 만들어 드릴 고객 초청 행사를 기획하였습니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첫 행사에 브랜드의 수장들이 직접 브랜드 철학과 디자인 방향성을 설명하고 디자인 센터장이직접 디자인 스케치를 시연해 보이기도 하여, 구매 결정에 대해 더욱 확신을 드릴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이 밖에도 신차 전시와 색다른 공연, 그리고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첫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담당 직원이 설명을 잘 해주셨습니다.
정말 특별한 서비스를 받는 느낌을 받아,
있는 내내 얼굴에서 웃음이 가시지 않았습니다.
가이드 투어 참석 고객
Project Result
-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성공적으로 독립 브랜드의 출발과 함께 브랜드의 방향성과 철학을 알리고 브랜드의 이후 행보에 대해 기대하게 만드는 행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