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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s

Higino Academy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 양성 프로그램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이란?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공간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고객의 느낌에 공감하며 발생할 수 있는 의문이나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현장 스탭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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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전시 공간

브랜드 도슨트, 전시 도우미

  • 브랜드 메시지 전달

  • ​전시 안내 및 체험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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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테일 매장

판매 직원, 매장 도우미

  • 브랜드, 상품, 서비스 설명

  • ​구매 결정 도움 및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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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 스토어

현장 스탭, 체험 도우미

  • 고객 경험 서비스 제공

  • ​체험 유도 및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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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서비스 센터

상담/접수 직원, A/S 스탭

  • 고객 문의 및 불편함 상담

  • ​브랜드 회복

고객과 브랜드 사이의 ‘커뮤니케이터(Communicator)’로서 서비스 스탭은, 브랜드 스토리 전달,
고객 경험 여정 관리, 고객의 니즈와 요구 수용 등 고객의 브랜드 경험 및 구매 여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히지노의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 양성 프로그램은

근무 연차와 직급에 따라 요구되는 역량 강화를 위해 지식, 스킬, 감성, 조직 문화의 영역에 따른
단계별 정규 프로그램과 Teamwork 강화 프로그램 즉 4B+T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고객 경험 관리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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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과정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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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INO 4B+T 프로그램

Customer Experience Service Design Lab

Ask HIGINO

HIGINO는 고객 경험 서비스가 사람을 위해 존재하고

사람에 의해 완성된다고 믿습니다.

내 · 외부 고객용 매뉴얼 개발과 서비스 인력에 대한

교육을 통해 사람을 중심으로 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실행 Implementation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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