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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t Camp
고객 경험 서비스 전문 스탭으로 성장하기 위한 필수 기초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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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대상: 신규 입사자 (신입 스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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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시간: 5일 (8h/day) * 공간, 업무, 직군 특성 및 요청 사항에 따라 교육 기획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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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목표
-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 경험 서비스의 방향성을 이해한다.
- 고객 경험 서비스 스탭으로서의 역할, 기초 지식과 기본 스킬을 습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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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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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기본 매너
인사, 표정, 자세 등 기본 서비스 응대 스킬 -
고객 만족의 이해
고객 가치 인식과 고객 중심적 서비스 마인드 -
서비스 매뉴얼의 이해와 분석
매뉴얼 기본의 이해 및 미니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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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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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메이킹
호감을 주는 그루밍과 퍼스널 컬러 진단 -
비전 설정 셀프 리더십
자발적 동기부여를 위한 비전 설정 및 실천 계획 수립 -
자기 개발 특강
조직의 이슈에 따른 교육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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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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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보이스 트레이닝 및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
고객 응대 스피치
전달력·표현력 강화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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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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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공간 및 역할의 이해
공간별 콘텐츠의 이해와 역할 정립 -
팀 빌딩
팀 활동을 통한 공통의 목표 발견 및 팀워크 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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