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교육
직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자질, 태도, 기술, 역량 등을 서비스 컬쳐/지식/스킬/감성별 교육
고객 경험 서비스 Specialist 양성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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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소개
브랜드와 업에 맞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실천할 접점 서비스 실무자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현장에서 고객 응대 시 필요한 고객 응대 스킬 및 감성 터치 기법을 학습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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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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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체 내 고객 경험 서비스 현장 종사자 (또는 예비 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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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 현장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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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체 HRD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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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 부문에서 역량 개발 및 향상이 필요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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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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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서비스 실무에 필요한 필수 역량을 갖춘 서비스 전문 인력 양성을 통한 기업의 고객 경험 서비스 품질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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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고객 경험 서비스 특성에 맞는 현장 맞춤형 교육으로 특화된 인재 양성 및 일관된 기업 서비스 문화 구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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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커리 큘럼
고객 경험 서비스 스킬
브랜드 톤 앤 매너에 맞는 응대를 위한
고객 응대 기본 매너 및
고객 경험 프로세스별 핵심 스킬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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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서비스 매너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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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페셔널 이미지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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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프로세스별 응대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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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프로세스별 핵심 스킬 실습 및 1:1 코칭
커뮤니케이션·스피치 스킬
상황별 유연하고 효과적인 응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습득 및 전달력·표현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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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달력·표현력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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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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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만 응대
동기 부여 및 마인드셋
진정성 있고 열정적인 응대를 위한
프로의식·목표의식 강화 및 긍정적인 마인드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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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 의식 및 비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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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점 활용한 셀프 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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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 지능 활용한 셀프 리더십
자동차 홍보·세일즈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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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소개
자동차 브랜드를 대표하여 고객에게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홍보하고 판매하는 자동차 전문 서비스 실무자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현장에서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자동차 지식, 커뮤니케이션·고객 응대 스킬을 학습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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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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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전시장 자동차 홍보 전문 서비스 종사자 (또는 예비 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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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영업점 세일즈 전문 종사자 (또는 예비 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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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 HRD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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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서비스 센터 서비스 종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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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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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기본 지식과 정보 습득으로 고객에게 자동차에 대한 정확한 안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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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연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상황 대처력 향상을 통한 해당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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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스킬 훈련을 통한 해당 브랜드 차량에 대한 고객의 구매 욕구 상승 및 매출 향상에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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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부문 직원의 응대력 향상을 통한 고객 만족도 상승 및 고객 불만율 감소에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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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커리 큘럼
자동차 지식
전문적인 응대를 위한
자동차 관련 전문 지식·정보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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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구조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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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상품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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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신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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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정비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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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 프로세스
커뮤니케이션·스피치 스킬
효과적인 정보 전달, 설득력 있는 응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습득 및 전달력·표현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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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프레젠테이션 실습 및 1:1 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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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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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달력·표현력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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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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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불만 응대
고객 경험 서비스 스킬
브랜드 톤 앤 매너에 맞는 응대를 위한 고객 응대
기본 매너 및 고객 경험 프로세스별 핵심 스킬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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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서비스 매너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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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페셔널 이미지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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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프로세스별 응대 전략 및 핵심 응대 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