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bout HIGINO
Customer Experience Service Design Lab
고객이 브랜드를 알아가고, 구매하고, 이용하는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디자인합니다.

Our Mission
Value Creation for Brand through
Customer Experience Service
HIGINO는 제품과 서비스가 출시되어
고객이 이용하기까지 발생하는 모든 고객 접점에서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배가시킬 수 있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디자인합니다.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구매 만족도를 높이고
충성도와 입소문을 유도함으로써
궁극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를 인지하고 구매하며 이용하는
경험 중에 품질 · 디자인 · 가격 · 스토리 등 브랜드가
보유한 실제 가치가 고객의 인식 가치가 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고민합니다.
Customer Experience Service Areas
The customer’s perception
is your reality.
Kate Zabriski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