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HIGINO

Customer Experience Service Design Lab

고객이 브랜드를 알아가고, 구매하고, 이용하는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디자인합니다.

Our Mission

Value Creation for Brand through

Customer Experience Service

HIGINO는 제품과 서비스가 출시되어

고객이 이용하기까지 발생하는 모든 고객 접점에서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배가시킬 수 있는

고객 경험 서비스를 디자인합니다.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구매 만족도를 높이고

충성도와 입소문을 유도함으로써

궁극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를 인지하고 구매하며 이용하는

경험 중에  품질 · 디자인 · 가격 · 스토리 등 브랜드가

보유한 실제 가치가 고객의 인식 가치가 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고민합니다. 

Customer Experience Service Are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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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fore Purchasing & Visiting 

정보 인지 상의 고객 경험

팝업 스토어, 브랜드 체험관, 전시회 등

고객이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의

고객 경험 서비스를 디자인합니다.

The customer’s perception

is your reality.

Kate Zabriskie

Value 01.

Strategy-Aligned 

고객 경험 서비스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주요한  수단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HIGINO는

비즈니스 · 마케팅 · 브랜드 전략을 실행하는 차원에서

고객 경험 서비스를 디자인합니다. 단순히 보기 좋고,

편리하고, 친절한 고객 경험 서비스를 넘어 가치 창출을

위한 전략적인 고객 경험 서비스를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