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스터리 쇼핑
다양한 관련 분야의 전문가와 일반인으로 구성된 미스터리 쇼퍼를 섭외하며,
이슈에 최적화된 미스터리 쇼핑을 실시하여 고객 경험 서비스의 현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다각도의 이슈와 문제점을 분석합니다.
01
-
조사 목적 및
조사 내용 확정
미스터리 쇼핑의 목적과 주요하게
파악해야 하는 내용을 확정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구체적인 미스터리 쇼핑
조사 전반을 설계합니다.
03
-
체크리스트
개발
조사 목적과 주요 파악 내용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체크리스트를 개발합니다.
필요 시 미스터리 쇼퍼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05
-
미스터리 쇼퍼
간담회
미스터리 쇼핑이 완료된 쇼퍼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실시하여 체크리스트 외에
파악된 내용을 철저히 분석합니다.
02
-
미스터리 쇼퍼
섭외
다양한 관련 분야의 전문가와 일반인으로
구성된 미스터리 쇼퍼를 섭외함으로써
면밀하고 균형감 있는 관점을 갖춥니다.
04
-
미스터리 쇼핑
실행
설계된 내용에 따라 미스터리 쇼핑을
실행하고, 미스터리 쇼핑을 마친 익일까지
체크리스트를 보고 받습니다.
06
-
결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체크리스트와 간담회 등 파악된
모든 내용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최종적인 이슈와 문제점을 정의하고
솔루션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