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쇼핑

다양한 관련 분야의 전문가와 일반인으로 구성된 미스터리 쇼퍼를 섭외하며,

이슈에 최적화된 미스터리 쇼핑을 실시하여 고객 경험 서비스의 현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다각도의 이슈와 문제점을 분석합니다.

01

-

조사 목적 및

조사 내용 확정

미스터리 쇼핑의 목적과 주요하게 

파악해야 하는 내용을 확정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구체적인 미스터리 쇼핑

조사 전반을 설계합니다. 

03

-

체크리스트

개발

조사 목적과 주요 파악 내용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체크리스트를 개발합니다.

필요 시 미스터리 쇼퍼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05

-

미스터리 쇼퍼

​간담회

미스터리 쇼핑이 완료된 쇼퍼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실시하여 체크리스트 외에

파악된 내용을 철저히 분석합니다. 

02

-

미스터리 쇼퍼
섭외

다양한 관련 분야의 전문가와 일반인으로

구성된 미스터리 쇼퍼를 섭외함으로써

면밀하고 균형감 있는 관점을 갖춥니다. 

04

-

미스터리 쇼핑
실행

설계된 내용에 따라 미스터리 쇼핑을

실행하고, 미스터리 쇼핑을 마친 익일까지
체크리스트를 보고 
받습니다. 

06

-

결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체크리스트와 간담회 등 파악된

모든 내용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최종적인 이슈와 문제점을 정의하고

솔루션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